영화 안경 다운로드

당신은 널리 미 쳤 어 하지만 신속 하 게이 기술을 생각 하는 권리 거 라고 실패, 바로 사라 졌 어 요? 글쎄, 그것은 MIT에서 연구팀은 그들이 3 차원 TV의 가장 큰 문제: 구 피 안경에 해결책을 알아낸 것 같아요 밝혀졌습니다. 새로운 아이디어, 종이에 “라는 3dtv 홈에서 설명: eeerian-lagrangian 스테레오-투-multiview 변환,” 기존의 3d 영화가 안경을 필요 하지 않지만 아직 스플래시를 만들지 않은 전문 화면과 함께 작동 하도록 소프트웨어를 사용 합니다. 이 기술은 Home3D 라고 합니다. 가정 극장 경험의 한 부분으로 3d에 대하여 많은 혼란이 있다. 당신은 무엇을 3d를 볼 필요가 있습니까? 얼마나 지출 해야 합니까? 3 차원 TV를 귀하의 건강에 나쁜 보고 있나요? 3d로 볼 수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? 그 결과 우리는 마침내 3d로 wimbeldon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. 3 차원 홈 시어터 및 홈 엔터테인먼트 환경에 진출 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소비자 들이 tv를 업그레이 드 하 고 추가 하거나 3 차원 블러-레이 디스크 플레이어로 업그레이 드에 직면 하 게 됩니다. 그러나, 그 가정 극장 수신기는 어떨까요? 만약 당신이 모두과 대 광고 및 부정적 당신과 함께 3d에 대 한 청문회와 TV와 홈 시어터 옵션을 보는 데 필요한 기초를 이해 하 고가 서, 자신을 기본적인 질문에 몇 가지 해답을 시작 얻을 혼동 됩니다. 더 많은» kelnhhofer는 Home3D에 대 한 주요 매력은 더 나은 3 차원 경험 뿐만 아니라, 그가 마침내 아무도 어쨌든 싶 었 그 구 피 안경을도 랑에 방법을 찾았다고 말했다. 현실을 직시 하자, 대부분의 소비자 들이 TV를 집에가지고, 그것을 unbox, 어떤 “빠른 설치” 기능을 통해 이동 하 고 그것을 두고. 그 결과 TV의 빠른 설정 또는 기본 설정이 3d를 시청할 때 사용 하는 가장 좋은 설정이 아닐 수 있습니다. , 그것은 깨끗 하 고 주제에 있어 계속 존중 한다. 우리는 당신이 읽을 것을 권해 우리의 정책을 위반 하는 의견을 삭제 합니다. 토론 스레드는 우리의 재량에 언제 든 지 닫을 수 있습니다.

3d tv는 더 이상 소비자 구매를 위해 만들어지고 있지 않습니다. 그러나, 세계의 주위에 지금도 사용 중인 수백만이 있다. 3d tv가 단종 되더라도이 보기 옵션을 제공 하는 비디오 프로젝터가 여전히 많이 사용 되 고 있습니다. 또한 3 차원 블루레이 디스크의 지속적인 흐름과 일부 3d 스트리밍 콘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-적어도 지금 이다. “그것은 당신에 어떤 여분 노력도 두지 않는다,” kelnhhofer는 밝혔다. “그것은 훨씬 더 시장에 있는 솔루션 보다 실용적이 야.” 그것은이 기술이 우리의 가정에 그것을 그러나 만드는 전에 잠시 일 것 이다. 수석 저자 petr ellnhofer는 현재 시스템을 전원에 게 플레이 스테이션 또는 x 박스와 같은 강력한 컴퓨터가 필요 했다. 그러나 최종 목표는 tv와 호환 되는 전문 칩으로 그것을 만드는 것입니다. 하나는 가정에서 3d 시청에 대 한 좌절의 것 들을 어떻게 최고의 3d 시청 경험을 얻기 위해 3 차원 TV를 조정 하는 것입니다.

다음에 무슨 일이 소비자, 당연 하 게도, 구매자의 후회 되 면 그냥 TV의 3d 기능을 활용 잊어 버려 요. 그러나, 당신의 텔레비젼의 그림 조정에 다만 약간 비틀기로, 당신은 더 나은 3d 보기 경험을 즐길 수 있다. 3d TV에서 사진 설정을 조정 하기 위한 몇 가지 유용한 팁을 확인해 보십시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