돌핀 브라우저 다운로드 실패

그 어느 때 보다 안정, 우리는 또한 우리의 새로운 다운로드 구 유를가 리 킵 기쁘게 생각 합니다. 우리는 우리가 두 부분으로 다운로드를 나누어가지고 있으므로 귀하의 다운로드를 관리자에 게 가장 쉬운 방법을가지고 있는지 확인 하려면, 다운로드/파일 관리자. 노력의 톤 후에, 너의 것 및 우리의, 우리는 돌고래 브라우저 v 8.8를 오늘 발사 하 게 흥분 한다. 무슨 돌핀 브라우저 v 8.8에 대 한 생각 하십니까? 우리는 우리의 모든 최근의 변화에 대 한 귀하의 의견을 듣고 싶 네요. 그래서 항상 우리가 support@dophin-browser.com에 게시 하거나 페이스 북과 트위터에 우리와 함께 귀하의 제안을 공유 유지. 당신이 자신의 경우 추 신: 스피드 다이얼에 업데이 트를 볼 수 있는 돌핀 브라우저 밖으로 안 드 로이드 태블릿 사용자 체크 아웃입니다) 오페라 미니는 일부 웹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시작할 수 없습니다. 그리고 파일 크기의 대부분은 오페라 미니는 다운로드를 시작할 수 없습니다 보여주 15 메가바이트 이상입니다 ` 실패 `는 현재 3g 데이터를 사용 하지만. 반면 다른 브라우저는 다음 파일을 다운로드 하 여 전체 확인 됩니다. 나는 다른 4 브라우저 소프트웨어 (UC, Firefox, 돌핀과 Android 디폴트 브라우저 소프트웨어)에 의하여 다음 파일을 다운로드 하려고 애쓴다. 하지만 오페라 미니는 항상 이러한 파일을 다운로드 하지 못했습니다.

여기에 그냥 게임 ` 시티 레이싱 ` https://d14.usercdn.com:443/d/telrrtkyt52fvxijvtqzjg2clih4afiyu6zyjt2d7sxuyervce2osdcf/city-racing-3d 2.1.061의 다운로드 링크를 제공 [onhax. 닷넷]. 차량 검사 증 @yeswap 링크가 만료 되었기 때문에 수 없습니다. 하지만 링크를 사용할 수 없을 때 다운로드를 할 수가 없었다. 나는 두 개의 파일이 오페라 미니 하지만 다른 브라우저를 다운로드 할 수 통해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(지금은 만료 될 실 거 예요) 두 개의 서로 다른 파일 링크를 제공 합니다. 그리고 네, 제가 데이터를 제한 했기 때문에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하지 않았다. 하지만 구글 플레이 너무 많은 데이터 소비. 첫 번째 링크 https://userscloud.com/jzu0q5om7c4x 및 2 링크 https://userscloud.com/kzgk1hrrswm9 두 개의 링크가 만료 되지 않습니다. 오페라 미니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다면. 상태와 돌고래의 과거 다운로드 하지만 지금은 몇 가지 추가 개선과 체크 아웃. 파일 관리자에서, 당신은 뿐만 아니라 액세스, SD 카드에 있는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이름 바꾸기 및 돌고래 내에서 직접 삭제 합니다.

@yeswap 먼저 autogeneratelink.com/가 서 다음 ditect 다운로드 링크를 얻을 다음 링크에 붙여넣기 해야 합니다. 난, 다운로드 대화 상자가 나타나지만 다운로드를 시작할 수 없습니다 하 고 실패 했어요. 하지만이 웹 서버에서 15 메가바이트 아래의 모든 파일을 오페라 미니에 의해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. 뿐만 아니라이 웹사이트는 너무 많은 웹사이트에서 오페라 미니 오페라 미니 하지만 다른 모든 브라우저에 의해 다운로드가 전체를 확인 하는 다운로드 되지 않을 수 있는 동일한 문제가 않았다. 나는 그것의 아주 큰 문제가 최신 오페라 미니 10.0를 사용 하 고 있습니다. 개발자는 기다릴 수 없어이 버그를 수정 해야 합니다-지금 그것을 얻을 구글 플레이 스토어 도시 레이싱 3d 게임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입니다, 왜 기회를 일부 스케치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아? 나는 “모든 브라우저에 (서) 당신의 연결과 더불어” 기한이 다 되었다고 말하는 페이지를 얻는다.